무료 절세상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JP U.S. TAX 세무사입니다.  

세금문제로 고민하고 계시거나 세무기장, 종합소득세 신고, 법인설립, 법인전환 등 다양한 업무 때문에 상담이 필요하실 겁니다.


상담을 받는 것만으로도 상담비용이 존재하기에 상담을 신청하기 꺼려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저희 JP U.S. TAX 세무사는 무료상담이 가능하며 방문상담도 가능하오니 위의 문제들로 고민 중 이시라면 조속히 상담요청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아무 곳에서 상담을 받아도 문제가 있겠죠? 자신의 법인 혹은 개인사업에 대한 세무업무를 아무 세무사에게 비용을 주며 "돈만 주면 알아서 해결해주겠지" 라는 생각은 결코 하시면 안 될 것입니다.


​대부분 거리가 가까워서, 저렴한 비용, 유명한 세무사이기 때문에 세무사를 선임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가까이 있으면 일처리가 편할 것이라는 생각에 거리가 가까운 세무사를 우선순위로 선임하곤 합니다.


하지만 거리가 가까운 것보다 일처리를 얼마나 잘해주는 세무사인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세법은 동일하고 지역 혹은 거리가 중요하지 않고, 서류는 이메일 혹은 팩스, 퀵 등으로 전달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업무를 잘 이해하고 도맡아서 해줄 세무사를 선임해야 할 것입니다.


최근 저렴한 비용으로 세무업무를 해준다는 광고가 빈번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중개사이트를 통해 세무사를 선임해주는 방식인데요, 이 방식은 대부분 박리다매 식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선임 후에 세무사와 연락이 활발하게 되기가 힘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연락을 해도 며칠 뒤에 답이 오는 경우죠.


막상 가보니 세무사 사무실도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비용은 저렴하지만 전문적인 세무업무를 조력할지 미지수이기 때문에 비용이 적은 세무사는 의심을 해볼 여지가 있습니다.


​유명한 세무사의 경우 수임하는 세무업무가 몰릴 수 있기에 누락되는 항목이 있거나 워낙 많은 세무를 담당하고 있어 불친절하거나 소홀히 설명을 하여 효과적인 절세전략, 국가지원 혜택을 누리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세무사를 선임하는 것이 좋을까요? 첫 번째, 업무에 대한 사례와 이해도가 높아야 할 것입니다. 두번째, 세무업무를 자신의 일처럼 도맡아 해줄 세무사가 필요합니다. ​


이에 저희  JP U.S. TAX 세무사는 원활한 의사소통을 하고 있으며 바쁘신 대표님들이 일일이 영수증 같은것을 챙기지 않으셔도 되고 카카오톡으로 영수증 사진하나만 보내주셔도 세무업무를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의뢰현황

오늘본서비스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JP US TAX Service Group

회사명. JP U.S. TAX 미국세무신고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사업자 등록번호. 620-32-00824 대표. 박민호 전화. 070-8098-9461 팩스. 02-6305-34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은나리 전자우편주소. jpustax@gmail.com 입금계좌신한은행 110-231-552442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20-서울마포-1179

2022 Copyright © Design JP US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RDER TRACKING

한진택배(TEL : 1588-0011)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RETURN & EXCHANGE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를 참고하셔서 지정택배사로 반품요청해주세요

sns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