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세금은 공소시효가 없다..Tolling Event > FAQ

본문 바로가기
FAQ

미국세금은 공소시효가 없다..Tolling Even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2-10 18:50 조회597회 댓글0건

본문

Tolling Event는 공소시효 가 끝난 후에도 잠재적으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공소시효가 정한 기간의 실행을 일시 중지하거나 지연할 수 있도록 허용 하는 법적 원칙 입니다.

시효를 통과시킬 때 입법부는 시효 기간이 연장될 수 있는 시기를 설명하는 법률을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Tolling Event 효과는 시효를 부과 하는 사유와 관계없이 소송을 제기할 절대적인 기한을 설정하는 법인 휴식 법령에 의해 축소될 수 있습니다 .

많은 관할권에는 Tolling Event와 관련하여 특별한 특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지니아 주에서는 일방이 소송을 제기한 후 불소송을 선언 하면 공소 시효가 6개월 연장됩니다.

국세청(Internal Revenue Service, “IRS”)이 징수할 만큼 불운한 사람들에게 친숙한 질문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납세자는 일반적으로 IRS 징수 제한 시효가 10년이라는 사실에 안도할 것입니다. IRC 섹션 6502 를 참조하십시오 . 10년은 세금이 부과된 날짜로부터 계산됩니다. 특정 예외를 제외하고 10년이 지나면 IRS는 납세자에 대한 징수 노력을 중단해야 합니다.

그러나 과세에 관한 많은 일이 그렇듯이 구제도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순진한 납세자는 IRS가 평가 후 10년을 훨씬 초과하여 징수를 계속할 수 있도록 공소시효를 무의식적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IRS는 납세자에게 특정 공소시효가 만료되는 시점을 통지할 의무가 없으므로 전체 활동이 움직이는 표적을 맞추려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예외는 무엇입니까?

파산

파산 신청은 IRS 추심에 대한 소멸시효를 일시적으로 정지시킵니다. IRC 섹션 6503(h), (b)를 참조하십시오. 징수 법령은 실질적으로 채무자의 모든 자산이 파산 법원에 보관되어 있는 동안, 그리고 IRS가 징수를 금지하는 파산 절차에 의해 부과된 자동 정지로 인해 그리고 그 후 6개월 동안 징수 됩니다. 파산은 잠재적으로 귀하의 세금 부채를 없앨 수 있지만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최소한 파산 절차 기간 동안 징수 법령에 영향을 미치므로 주의하십시오.

할부 납부

IRS 징수 제한 시효는 IRS에서 할부 계약을 고려하는 동안 유예됩니다. 납세자에게 공격적으로 부과된 일부 특히 터무니없는 경우에 납세자는 유리한 할부 계약 계획을 얻기 위해 IRS와의 협상 도구로 징수 법령을 자발적으로 연장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결정은 사실과 관련된 고려 사항이 없는 것이 아니며 면허가 있는 세무 전문가의 조언 없이 가볍게 내려져서는 안 됩니다.

타협 제안

IRS 징수 제한 시효는 IRS가 타협 제안(“OIC”)을 고려하는 동안 거부 항소 기간을 위한 추가 30일을 더한 기간 동안 유예됩니다. 항소에서 거부가 고려되는 기간 동안 공소시효가 추가로 연장됩니다. OIC는 이미 IRS의 승인을 받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으며 여러 OIC를 제출하는 납세자는 IRS의 징수 능력에 잠재적으로 몇 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CDP 청문회

최종 압류 의향 통지서 또는 연방세 선취득권 통지서가 발행된 후 징수 적법 절차("CDP") 청문회를 요청하면 CDP 문제가 계류 중인 전체 기간과 추가 90 날. 청문회 절차가 최대 2년이 걸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CDP 문제가 계류 중인 동안 IRS가 징수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지만 납세자는 이로 인해 IRS의 징수 능력도 확장된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합니다.

6개월 동안 해외 생활

덜 알려진Tolling Event는 납세자가 최소 6개월 동안 연속적으로 미국 밖에 물리적으로 거주하는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IRC 섹션 6503(c)를 참조하십시오. 추심 법령을 재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개인이 미국을 여행하고 6개월 이상 미국 외부에 머물지 않는 것입니다. 미국 밖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미국 밖에서 머무는 기간을 제한하는 것이 얼마나 비실용적일 수 있는지를 보면, 이 특정 Tolling Event가 어떻게 IRS가 징수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무기한 시효로 이어질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결론

위의 논의는 단지 간략한 개요일 뿐이며 IRS 추심에 관한 법령을 정지시킬 수 있는 일부 활동에 대한 완전한 목록이 결코 아닙니다. 귀하의 면허가 있는 세무 전문가는 IRS에 연락하여 정확한 세금 평가 날짜를 확인하고 귀하의 공소시효가 만료되는 시기를 계산하는 데 도움을 줄 계정 사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IRS는 공소시효가 만료되는 시점을 납세자에게 통지할 의무는 없지만 납세자가 최대한 많은 책임을 지게 하기 위해 기한이 다가옴에 따라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귀하의 세무사에게 연락하여 귀하의 사례에서 상기 또는 기타Tolling Event 활동이 발생했는지 논의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뢰현황

오늘본서비스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JP US TAX Service Group

회사명. JP U.S. TAX 미국세무신고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사업자 등록번호. 620-32-00824 대표. 박민호 전화. 070-8098-9461 팩스. 02-6305-34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은나리 전자우편주소. jpustax@gmail.com 입금계좌신한은행 110-231-552442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20-서울마포-1179

2022 Copyright © Design JP US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RDER TRACKING

한진택배(TEL : 1588-0011)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RETURN & EXCHANGE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를 참고하셔서 지정택배사로 반품요청해주세요

sns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