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stub 만드는 방법 > IRS 최신뉴스

본문 바로가기
IRS 최신뉴스

paystub 만드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4-30 20:03 조회2,013회 댓글0건

본문

직원으로서 고용주로부터 얻은 소득을 문서화한 급여 명세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를 쉽게 구할 수 있으면 소득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다양한 제3자에게 급여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급여 명세서를 얻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하며 이전 고용주로부터 급여 명세서를 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급여명세서란?

급여 명세서 또는 수입 명세서라고도 하는 급여 명세서는 직원 보상을 자세히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진 급여 기간 동안 급여를 받은 금액을 항목화합니다. 직원이 귀하의 금융 계좌에 직접 입금하거나 급여에 첨부할 때 급여 명세서를 받습니다. 급여 명세서에는 종종 다음 정보가 포함됩니다.

관련 급여 기간 동안 급여를 받은 금액

세금 납부 또는 보험 비용과 같은 인출 또는 공제

해당 연도에 발생한 누적 지불액

또한 급여 명세서에는 사회 보장 번호, 법적 이름, 고용주 이름, 수입 금액과 같은 민감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 때문에 누군가가 귀하의 신원을 도용하지 못하도록 급여 명세서를 잘못된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급여 명세서가 제공하는 정보를 알면 소득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고 직원으로서 받아야 할 금액을 확실히 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를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하거나 소득을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집주인이나 채권자는 소득을 확인하기 위해 급여 명세서를 보고 싶어합니다.

급여명세서 받는 방법

급여 명세서가 필요한 경우 회사 급여 부서를 방문하거나 스스로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궁극적으로 소득 증명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급여 명세서를 얻는 단계는 다릅니다. 급여 명세서를 얻는 두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원 웹사이트를 통해

일부 고용주는 직원에게 급여 명세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급여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저장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서를 전자적으로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용주에게 급여 명세서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급여 명세서를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검색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전자적으로 찾을 수 있는 위치를 관리자나 인사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전자적으로 보관하는 회사는 직원 로그인과 암호가 필요한 급여 서비스 웹사이트에 보관합니다.

2. 웹사이트 접속

온라인에서 급여 명세서를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알게 되면 웹사이트를 찾으십시오. 직원 로그인과 비밀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정보가 없으면 회사의 인사 부서에 요청하여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3. 급여 명세서 찾기

로그인한 후 급여 명세서가 있는 웹사이트 부분을 찾으십시오. 여기에서 급여 명세서를 보거나 여가 시간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급여 부서를 통해

고용주가 급여 명세서를 전자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 급여 부서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급여 부서를 통해 급여 명세서를 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급여 명세서를 찾을 수 있는 위치 결정

대부분의 경우 고용주는 급여 명세서를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찾을 수 없으면 급여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2. 급여 명세서 사본을 요청하십시오

회사의 급여 부서에 연락한 후 급여 명세서의 종이 사본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전자 사본을 선호하는 경우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3. 검색할 시간을 허용합니다.

급여 명세서의 종이 사본을 요청하든 이메일로 요청하든 급여 부서에서 받을 시간을 주십시오. 종이 급여 명세서를 요청한 경우 요청한 수에 따라 부서에서 찾아서 인쇄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다면 해당 부서에서 찾아보고 스캔한 후 이메일로 보낼 시간이 필요합니다.

관련: 고용 확인 편지를 요청하는 방법

마지막 고용주로부터 급여 명세서를 받는 방법

집주인이나 보험 회사와 같은 많은 제3자가 소득 확인을 위해 급여 명세서를 보여달라고 요청하기 때문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고용주로부터 받기는 쉽지만 이전 고용주로부터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마지막 고용주로부터 급여 명세서를 받으십시오.

1. 전 고용주에게 연락하십시오

이전 고용주나 회사의 인사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이전 급여 명세서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특정 날짜까지 필요한 경우 요청에 소요되는 시간을 문의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급여 또는 회계 부서에 귀하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서류 작성

급여 명세서 요청 양식과 같이 회계 부서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류를 작성하십시오. 급여 명세서 요청을 서면으로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귀하의 이름

현재 주소

귀하의 이전 주소(마지막 고용 이후 이사한 경우)

귀하의 사회 보장 번호

귀하의 전 직원 식별 번호

요청하는 급여 명세서의 급여 기간 날짜

요청을 완료해야 하는 경우 이메일, 일반 우편, 팩스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 팩스 또는 일반 우편을 통해 요청을 보내는 경우 요청 수신을 확인하십시오.

3. 필요한 경우 불만 제기

고용주가 귀하의 요청을 따르지 않으면 해당 주의 노동부에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이 경우 위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뢰현황

오늘본서비스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JP US TAX Service Group

회사명. JP U.S. TAX 미국세무신고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사업자 등록번호. 620-32-00824 대표. 박민호 전화. 070-8098-9461 팩스. 02-6305-34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은나리 전자우편주소. jpustax@gmail.com 입금계좌신한은행 110-231-552442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20-서울마포-1179

2022 Copyright © Design JP US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RDER TRACKING

한진택배(TEL : 1588-0011)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RETURN & EXCHANGE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를 참고하셔서 지정택배사로 반품요청해주세요

sns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