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외국인으로 사업하기 > IRS 최신뉴스

본문 바로가기
IRS 최신뉴스

미국에서 외국인으로 사업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8-20 15:14 조회1,645회 댓글0건

본문

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는 경우 미국이 사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외국인 친화적인 국가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또한 미국은 지속적으로 강력한 경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비즈니스 및 투자의 선두 주자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기업가적 노력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비시민권 외국인으로서 미국에서 어떻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시민권이나 생활 제한이 없습니다. 등록된 대리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등록하려는 주의 주소로 비즈니스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 구매 또는 소유한다고 해서 시민권 상태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것은 아니지만 시작하는 데 영주권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

미국 내에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구매하는 것은 비교적 쉬운 물류 과정일 수 있지만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일과 생활에 관한 법률뿐만 아니라 사업 유형에 대한 미묘한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비시민권자(거주 또는 해외 거주 모두)로서 소유할 수 있는 미국 기반 사업의 유형과 그 과정에서 따라야 할 법적 지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외국인이 미국에서 소유할 수 있는 사업 유형은 무엇입니까?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는 것은 꽤 복잡한 과정입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외국 지위가 당신의 기업가적 여정에서 당신을 멈추게 하는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미국에서 사업체를 소유하기 위한 거주 또는 시민권 요건은 없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위해 일하고 이익을 얻는 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면 미국에 살아야 합니까?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경제는 지속적으로 강력하고 세계 시장 통합은 광범위하며 투자자 및 벤처 캐피탈과 같은 재정적 기회에 대한 진입로를 제공하며 거주에 대한 그럴듯한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거주 상태로 인해 귀하의 비즈니스 벤처에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면 미국에 거주해야 합니까? 아니요, 미국에 거주하기 위해 미국에 법인을 합법적으로 등록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사업체에서 고용(임금을 받는)에는 추가 법적 문서가 필요합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사업에 대해 매년 미국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소유하기 위한 조건은 특정 상황에 따라 다양한 문서 요구 사항이 필요하므로 개인과 사업체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가 귀하의 모국에서 개업했지만 미국과 1년 정도 무역을 해 왔다면 미국으로 이주하지만 미국으로 이주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인 경우와는 다른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혼란스러운 과정처럼 보일 수 있지만 관리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 세무사와 협력하여 비즈니스 성공을 연장하는 데 필요한 법적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는 것이 좋지만 현재 상태와 자격을 확인하려는 위치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올바른 모든 서류를 제출하고 향후 실수를 처리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다양한 외국인 소유 기업이 있으며 이러한 기업 중 상당수는 해외에 거주하는 비시민권자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를 현지에서 운영하기 위해 미국으로 이주할 계획을 세운 적이 있다면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자본을 투자할 것이기 때문에 강력한 거주 사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면 영주권이나 비자가 필요합니까?

미국에서 살면서 일할 계획이라면 이를 가능하게 하는 복잡한 규정을 모두 살펴보고 있을 것입니다. 필요한 모든 서류 작업을 보는 것이 답답하고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면 영주권이나 비자가 필요합니까?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면 법적 거주나 시민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미국에서 생활하고 일하려면(또는 미국에 거주하는 동안 사업체로부터 급여를 받으려면) 영주권이나 비자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특정 비자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은 혼란스러운 과정일 수 있으므로 몇 가지 시작 요소를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째,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목표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기반을 둔 회사를 그만두고 6개월에서 1년 동안만 그 나라에서 살 계획이라면 이것은 미국으로 영구 이주할 계획인 사람과 매우 다른 상황이 될 것입니다. 미국에서 시작한 사업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많은 비시민권자가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할 때 선택하는 인기 있는 경로는 E-2 비자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이 비자는 귀하의 사업이 중단되는 즉시 거주 허가를 종료하지만 귀하(및 E-2 비자를 신청하는 배우자 및 자녀)는 귀하의 사업이 존재하고 수익성이 있는 동안 미국에서 거주하고 일할 수 있습니다. .

이 비자의 조건은 귀하가 소유하고 있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기본적으로 비즈니스의 성공으로 귀결됩니다. 미국 체류 능력의 조건은 비즈니스의 성공에 달려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가 이익과 성장을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E-2 비자

E-2 비자는 귀하가 사업에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고 있으며 사업을 통해서만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부양할 수 있는 충분한 이익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보게 될 것이라는 가정 하에 주어집니다. 또한 수익성을 증명할 수 있는 고도로 구조화된 사업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 2년(최대) 비자 연장에는 제한이 없으며 재신청 및 승인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의 예일 뿐이며 유일한 옵션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E-2 비자를 신청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만일의 사태가 사업의 성공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사업에 무슨 일이 생기면(실패한 경우라고도 함) 가족은 더 이상 그 나라에 머물 수 없습니다. 영주권 또는 다른 비자 경로를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 L1-A 비자

L1-A 비자는 기존 사업이 있고 자신(및 그 가족) 또는 사업의 다른 임원을 영구적으로 미국으로 옮길 계획인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한 또 다른 옵션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이전의 비즈니스 경험이 필요하므로 현재 비즈니스의 성공에 대한 기록이 있어야 하며 누군가(비즈니스를 대신하여)를 미국으로 이동하여 미국에서 거래 및 수익성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린 카드는 신청 프로세스가 받는 데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로를 선택하는 경우 거주에 대한 강력한 사례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정적으로 그리고 다른 방식으로 국가에 투자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신청 절차 중 특정 기간 동안 출국이 허용되지 않거나 신청 상태가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상황에 따라 법적 요구 사항을 검토하십시오(특히 가족을 미국으로 이주시키려는 경우).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를 합법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프로세스를 탐색하고 미국에서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시작하고 운영하려면 많은 연구와 인내가 필요할 것입니다.

◆ 비시민권자가 미국에 거주하면서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지침

미국에서 거주하고 일하는 동안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 있는 비시민권자이지만 현재 시민권 상태가 아닌 경우 취해야 할 몇 가지 법적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미국 시민이든 아니든 누구나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지만 미국에서 일하고 거주하려면 추가 서류가 필요합니다.

해당 국가에 거주하는 비시민권자로 미국에서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잘 생각한 사업 계획

-초기 자본의 출처

-원하는 미국 체류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함께 하고 싶은 직계 가족을 고려하십시오.

-사업을 등록할 사업체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법적 문서와 생활 상황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올바르게 제출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세무사와 협력하십시오.

이것이 완전한 목록은 아니지만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국에서 새로운 사업과 삶을 시작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가족(자신과 함께)을 뿌리 뽑고 새로운 나라로 모험을 떠나는 데 용감합니다. 이것이 모든 내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극도로 위협적인 과정일 수 있지만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그룹 탐색을 통해 이전에 동일한 벤처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사람과 커뮤니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에서 배우면 법적 절차를 탐색하고 미국 기반 비즈니스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성공과 실패 영역을 확실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뢰현황

오늘본서비스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JP US TAX Service Group

회사명. JP U.S. TAX 미국세무신고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사업자 등록번호. 620-32-00824 대표. 박민호 전화. 070-8098-9461 팩스. 02-6305-34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은나리 전자우편주소. jpustax@gmail.com 입금계좌신한은행 110-231-552442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20-서울마포-1179

2022 Copyright © Design JP US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RDER TRACKING

한진택배(TEL : 1588-0011)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RETURN & EXCHANGE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를 참고하셔서 지정택배사로 반품요청해주세요

sns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