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y tax란 무엇인가요?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county tax란 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2-10 18:48 조회443회 댓글0건

본문

county tax : 정의 및 지역사회 추가 부담금 유형

county tax란 무엇입니까?

county tax는 교육에서 쓰레기 수거 및 하수도 유지 관리에 이르는 공공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주, 카운티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부과하는 평가액입니다. 지방세는 재산세 및 급여세에서 판매세 및 면허 수수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관할권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county tax의 이해

미국 헌법은 연방 정부에 권한을 부여하고 주에는 주민들에게 세금을 부과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county tax는 경찰 및 소방 서비스, 교육 및 보건 서비스, 도서관, 도로 유지 관리, 기타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를 포함한 정부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여 지역 사회 전체에 혜택을 줍니다. 이러한 서비스 중 다수는 보조금 형태로 연방 기금을 받기도 합니다.

주, 카운티 및 지방자치단체 세금은 연방세와 달리 지방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테이크 아웃

/대부분의 주에서는 직원 급여에서 원천 징수되는 소득세를 부과합니다.

/대부분의 주와 일부 도시 및 타운에서는 상품과 서비스에 판매세를 부과합니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에게 재산세 청구서는 그들이 지불하는 단일 지방세 중 가장 큰 세금입니다.

/연방 세금과 달리 지방세에서 발생하는 혜택은 일반적으로 지역 사회 수준에서 명백합니다. 높은 세금은 저항에 부딪히고 낮은 세금은 필수 서비스의 삭감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지자체는 지방세 부과와 관련하여 지속적인 균형 조치에 직면해 있습니다.

많은 주에서 부과하는 일반적인 유형의 세금 중에는 개인 소득세, 법인 소득세 , 유산세 , 연료세 및 판매세가 있습니다.

county tax의 종류

재산세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는 가장 큰 단일 세금 청구서는 주택 소유자에게 부과되는 지방 주거 재산세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주택의 평가된 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각 주는 지방 정부가 재산세 를 부과할 수 있는 지침을 수립합니다 .

기타 county tax

지방 소득세 를 부과하는 주와 도시 는 직원 급여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합니다. 지방 임금 세금은 상대적으로 드뭅니다. 총 16개 주가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하이오와 펜실베니아는 교육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학군세로 알려진 지방 부담금을 부과합니다.

판매세는 주 또는 지방 자치 단체의 거주자에게 판매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부과됩니다 . 이는 모든 고객이 소득에 관계없이 동일한 비율을 지불하기 때문에 누진세가 아닌 역진세 로 알려져 있습니다 .

교육, 공공 안전 및 도로 유지 관리는 지방 정부의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5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알래스카, 델라웨어, 몬타나, 뉴햄프셔, 오레곤)에서는 판매세가 부과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식품과 같은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자동차와 같은 다른 상품에 부과되는 비율을 줄이는 복잡한 판매세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주에서 담배와 주류에 더 높은 "죄세"를 부과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더 작은 도시세가 주세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많은 주에서는 또한 주 외부에서 구매한 주요 품목, 특히 차량에 부과되는 사용세 를 부과합니다.

기타 정부 자금 출처

시 당국은 일반적으로 지역 사회의 일부 자본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채권을 발행합니다.

지방채 를 구입하는 투자자 는 일정 금액의 이자를 상환하고 미래에 원금을 상환할 것을 약속하는 정부에 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즉 채권에 대한 이자와 원금 상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는 새로운 세금을 발행하거나 기존 지방세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뢰현황

오늘본서비스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JP US TAX Service Group

회사명. JP U.S. TAX 미국세무신고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사업자 등록번호. 620-32-00824 대표. 박민호 전화. 070-8098-9461 팩스. 02-6305-34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은나리 전자우편주소. jpustax@gmail.com 입금계좌신한은행 110-231-552442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20-서울마포-1179

2022 Copyright © Design JP US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ORDER TRACKING

한진택배(TEL : 1588-0011)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RETURN & EXCHANGE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6층 1604호

공지사항 및 이용안내를 참고하셔서 지정택배사로 반품요청해주세요

sns 링크